우리의 이야기

더 나은 것을 위한 요구

날이 갈수록 사람들은 더 바빠집니다. 가끔은 저녁준비를 위한 장보기, 요리하기 조차 빠듯하지요. 결국 건강하지 않은 배달음식 또는 몸에 해로운 화학첨가물, 인공색소, 방부제 그리고 알 수 없는 식자재들로 이루어진 포장음식들로 바쁜 현대인들의 허기짐을 달래고 있습니다. 모고의 셰프들 역시 이 과정을 경험해봤기에 세상을 변화시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모고가 앞장서서 바꿔보기로 했습니다. 더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더 나은 변화를 위해, 모고가 국내 최초 건강한 밀키트 배달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모고의 비전

리더쉽

음식을 좋아하는 두명의 열정적인 셰프가 창조합니다.

인식의 변화

건강한 음식은 맛이 없다는 인식을 바꾸고자 합니다. 모고에서는 지금껏 접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종류의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보답

모고는 어떤 음식이 몸에 좋은지 알고있습니다. 모고는 수익에만 치중하는 다른 요리 제조업체들과는 달리 몸에 좋은 건강한 음식만을 세심하게 신경씁니다.

모고의 임무

건강

자연친화적이고 풍부한 맛. 모고는 방부제, 화학첨가물, 인공색소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건강한 음식만을 선보입니다.

저렴한 가격

누구나 모고의 특별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모고의 밀키트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성

항상 똑같은 고칼로리 배달요리에 질리셨나요? 모고는 직접 창조한 조리법에 마법을 부려 지금껏 어디서도 접해보지 못한 다양한 요리들을 선보입니다.

편리성

요리재료는 샀는데 먹을 시간이 없으신가요? 모고와 함께라면 걱정없습니다. 모고의 밀키트는 냉장보관할 필요없이 장시간 보관가능합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편리하게 모고의 밀키트를 즐기세요.

인기상품

5 중에서 4.67로 평가됨
10500

2-3 인분

신시네티 스파게티 (또는 신시네티 칠리) 는 미국 오하이오주에서 유래된 미국음식이라고 하나 여러가지 기원이 있습니다. 그리스 이민자들이 정향, 계피같은 전통 향료를 사용해 처음 만들어졌다고 해요. 모고의 레시피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수퍼푸드 중 하나인 퀴노아를 사용합니다. 퀴노아는 고 단백질, 무 글루텐, 낮은 칼로리를 갖추고 있음으로써 영양성분에 꼭 필요한 9가지의 아미노산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유일무이한 식재료입니다. 또한 섬유질과 다양하고 풍부한 항산화제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껏 접해보았던 이태리 스파게티, 미국식 칠리와는 전혀 다른 맛입니다. 신시네티 스파게티와 함께 맛의 신세계를 경험해보세요!

5 중에서 5.00로 평가됨
8500

2-3 인분

미국의 인기음식인 칠리가 텍사스에서 한국으로 상륙했습니다. 푸짐하고 맛있는 칠리는 언제 먹어도 부담없는 한끼 식사입니다.

모고의 칠리는 렌틸콩으로 맛을 냅니다. 렌틸콩은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며 칼로리와 지방 또한 낮습니다. 텍사스 칠리는 밥과 함께라면 우리를 건강하게 해주는 9가지의 주요 아미노산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치폴레 페퍼의 맛과 잘 어우러진 텍사스 칠리는 모두의 입맛을 채우기엔 너무나 완벽한 한상 요리입니다.

10000

2-3 인분

호박은 그리스어로 수박의 의미를 담고 있는“pepon”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호박은 과일이기도 하지만 채소로써 널리 사용되기도 하지요. 호박을 찌거나 끓이거나 또는 오븐에 굽거나 직접 불에 구워 먹을 수 있으며 호박씨, 호박꽃 또한 식용으로 사용됩니다. 칼로리와 지방, 나트륨 함량이 적지만 다량의 무기질, 비타민A와 B 그리고 단백질, 칼륨, 철분이 들어있습니다.

모고의 크랜베리 단호박 리소토는 한국쌀을 사용하여 실제 리소토 요리에 사용되는 짧은 이태리 쌀과 매우 비슷한 부드러운 식감을 만들어냅니다. 호두 고명과 함께 얹어 먹는 별미!

8500

2-3 인분

버섯은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유기체이며 아주 특별한 영양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칼로리에 비타민D와 칼륨이 풍부하며 예로부터 불로장수의 묘약으로 여겨져왔지요. 심지어 고대 이집트인들은 버섯을 영원불멸의 상징으로 생각했다고 해요.

모고의 버섯 스트로고노프는 쫀득한 식감의 풍부한 버섯과 파스타 면발로 조리된 고단백질 요리입니다.

이 요리는 버터밀크 가루를 사용하기에 비건이 아닌 점 참고바랍니다. 모든 식재료를 각각 따로 포장하기에 비건으로 만들어 드실려면 간장이나 아몬드 우유를 레몬 주스로 대체해주세요.